미션/비젼

미션
구민 복리증진의 고객행복 공기업 실현
비젼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혁신 공기업

경영방침
  • 행복경영

  • 투명경영

  • 혁신경영

경영목표
  • 고객만족 1등급(2025)

    고객만족 1등급(2025)
  • 안전사고1등급(2025)

    안전사고1등급(2025)
  • 사업수익5%향상

    사업수익5%향상
  • 대행사업비 5%절감

    대행사업비 5%절감
핵심가치
  • 고객만족

    • 지역사회와 남동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연계하고 공단의 시설물 이용 구민에게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고객만족 가치
  • 안전중시

    • 공공시설물의 관리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해서는 최우선으로 안전을 중시한다는 안전중시 가치
  • 창조혁신

    •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로 문제를 해결하고 혁신 변화한다는 창조혁신 가치
  • 상생협력

    • 대내외 고객 및 이해관계자와 지역사회 등과 신뢰를 형성한다는 상생협력 가치
전략목표
  • 지역밀착형 고객서비스 향상

    • 구민 맞춤형 서비스 제공
    •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 활동
    • 구민과의 소통 강화
  • 공공시설 안전관리 전문화

    • 공공시설물 안전관리 체계 구축
    • 재난·안전 대응력 강화
    • 시설별 사전 예방 안전진단 개선
  • 스마트 혁신 시스템 구축

    • 스마트 업무혁신
    • 직무 전문 역량 강화
    • 성과지향 경영 효율성 제고
    • 빅데이터 기반 정보 시스템 구축
  • 사회적 가치 경영실천

    • 사회적 책임 경영 실천
    • 재정 건전성 제고
    • 청렴·인권·윤리경영 강화
    • 상생과 협력의 조직문화 조성
자료담당부서
기획경영팀
담당자
이동하
연락처
032-460-0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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