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헌장

우리 남동구도시관리공단 임직원은 효율적인 시설관리로 구민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다짐합니다.

  • 우리는 공공시설물과 고객의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배려하고 행동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최대한 신속·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자산·고객정보 등을 소중히 보호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이 알아야할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겠습니다.
  • 우리는 부패를 근절하고 투명한 경영관리를 준수해 나가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인천광역시 남동구도시관리공단 임직원 일동

남동구도시관리공단 임직원은 구민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실천하여 최상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준수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항상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씨, 그리고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내 가족처럼 맞이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업무를 추진함에 있어 고객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친절한 자세를 확립하고 고객편의환경을 조성해 나가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항상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존중하겠습니다.

우리공단의 임·직원 일동은 서비스 이행기준을 성실히 준수할 것이며 새로운 각오와 자세로 고객이 행복한 남동구도시관리공단을 건설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단공통

  • 밝은 미소로 먼저 인사하며 복장과 용모를 단정히 하겠습니다.
  • 바른말, 고운말을 사용하며 친절하고 공손하게 대하겠습니다.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 정확, 공정하게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 고객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 잘못된 점은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근무실명제

근무실명제
  • 각 사무실 입구에 근무자의 사진과 담당업무가 표시된 부서(팀)별 구성도를 부착하고, 전직원이 명찰을 착용하겠습니다.
  • 전화통화 또는 서면, 회신시 담당직원의 소속부서와 성명을 명확히 밝히겠습니다.

고객맞이자세

방문고객
  • 방문하시는 고객을 맞이할 때는 일어서서 "안녕하십니까,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라는 인사로 반갑게 맞이하겠습니다.
  • 찾아오신 고객은 기다리는 일이 없도록 하던 일을 즉시 중단하고 우선적으로 처리하겠습니다.
  • 찾으시는 담당직원이 자리에 없는 경우에는 대신 업무를 처리해드리고, 대신 처리할 수 없는 경우에는 고객의 성명, 연락처, 용건을 접수하여 담당직원이 2시간 이내에 전화 등으로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가실 때는 "더 도와드릴 사항은 없습니까?" 라고 물어본 후 "안녕히 가십시오." 라고 정중히 끝인사를 하겠습니다.
전화고객
  • 전화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고,“감사합니다 남동구도시관리공단 ○○○팀 ○○○입니다”라고 소속명, 이름을 정확히 밝히며 인사하겠습니다.
  • 소관업무가 아닐 경우에는 "~에 대해 문의하신거 맞으신가요? 담당부서에 연결해드리겠습니다. 만약, 전화가 끊기면 ○○○팀 ○○○-○○○○으로 다시 걸어 주시기 바랍니다"라는 안내 후 연결하겠습니다.
  • 용무를 해결해 드린 후 전화를 끊기 전"더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사항은 없습니까?"라고 물은 후 “감사합니다. 저는 ○○○팀 ○○○이었습니다. 라고 끝인사를 드린 다음 고객님께서 수화기를 내려놓은 후 끊겠습니다.

민원처리자세

  • 고객서비스헌장 및 이행기준은 공단홈페이지에 상시 게시, 고객의견을 수렴·보완·발전시키며 고객서비스헌장을 실천하고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민원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아래와 같이 정해진 기일 내에 전화, 서면, 전자우편 등으로 처리 결과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질의 : 3일(근무일) / 진정민원 : 7일(근무일)
  • 민원성격상 처리기한이 경과할 경우에는 중간 처리사항 및 예상 처리기간 등을 고객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공단 홈페이지의 '부조리 신고' 및 '감사담당 번호 배너 게재'를 운영하여 공단의 깨끗한 운영 및 윤리경영에 앞장서겠습니다.

정보공개 및 비밀보장

  •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namdongcmc.co.kr)을 통해 공단에 관한 정보공개제도와 경영공시를 충실히 운영하여 고객의 알 권리 보장과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함으로써 고객의 소중한 정보를 보호하고, 고객께서 제출하시는 민원에 대하여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홈페이지 가입시 공공I-PIN 제도를 적용하겠습니다.

서비스 평가 및 사후관리

  • 직원의 친절도 향상과 공단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공단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며 조사결과를 공단 홈페이지에 공표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매년 고객서비스 이행실태 점검을 실시하여 서비스 개선의 지표로 삼고 미흡한 점에 대해서는 시정·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기타문의사항

  • 공단과 관련하여 문의하실 점이나 의견이 있을시 아래의 방법으로 접수하시면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 전화 : 남동구도시관리공단 ☎ (032) 460-0500
  • 팩스 : (032)469-9659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로 19번길 10(만수동) (405-865)
  • 인터넷 홈페이지 : www.namdongcmc.co.kr (고객의 소리)

공영주차장

서비스이행다짐
  • 쾌적하고 청결한 주차환경을 제공하겠으며, 매일 환경정비반을 가동하여 깨끗한 환경에서 고객을 맞이 하겠습니다.
  • 주차장 시설물에 대하여는 월1회 이상 정비점검을 실시하여 안전사고 발생을 예방하겠으며, 입차부터 출차까지 안전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주차장 운영시간 이후 출차 차량에 대하여는 주차요금 고지서를 시민이 알기 쉽도록 현장의 일정한 장소에 안내하여 요금납부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으며, 요금징수 방법을 합리화를 위해 전산시스템 도입 등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 주차요금 징수시에는 받은 금액을 확인 및 고지함으로서 금전착오를 예방하고 반드시 영수증을 교부하겠습니다.
  • 장애인 차량의 주차 편의를 위해 장애인 주차면수의 철저한 관리로 주차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해나가겠습니다.
고객께 당부 드리는 사항
  • 우리 공단에서 관리운영되고 있는 주차장의 모든 시설물은 고객 모두의 재산이므로 소중하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께서는 주차관리원의 유도에 따라 안전하게 주차구회선내에 주차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의 이용차량 할인 혜택을 받으시려면 해당 카드나 수첩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불법 주정차는 교통소통을 저해하고 사고를 유발하는 등 그 부작용이 크다는 것을 인식하시어 주차질서를 지키는데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전화 : 남동구도시관리공단 ☎ 032)453-0531~6
  • 팩스 : (032)469-9659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로 19번길 10(만수동)(우21524)
  • 홈페이지 : www.namdongcmc.co.kr

해수공급사업

서비스이행다짐
  • 시설물을 주1회 정기점검 및 수시점검하여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토록 하겠으며 발생된 민원에 대해서는 3시간 이내에 처리 후 30분 이내에 결과를 통보토록 하겠습니다.
  • 사업소에는 현황과 정수처리 절차 등 고객께서 궁금하신 사항을 상시 게시토록 하겠으며 사용량 검침시에는 고객이 직접 확인토록 하여 업무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토록 하겠습니다.
  • 월1회 정기적 기관의뢰 수질검사 및 수시점검으로 공급되는 해수로 인한 각종 전염병 등이 발생할 수 없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께 당부 드리는 사항
  • 해수시설에 대하여 매일 3회 이상 점검을 실시하여 고객께서 안심하고 영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고객께서도 급수관 등을 수시 점검하여 이상 징후 발견시 즉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급수관로 등은 가압력에 의하여 위험하므로 고장시에는 절대로 직접 고치시는 일이 없도록 하시고 반드시 고장신고를 하여 주시기 바라며 각종 공급시설을 내 소유 이상으로 아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께서는 매월 부과되는 해수사용료에 대하여 기일 내 납부를 준수하여 주시고 체납이 발생되어 불편을 겪으시는 일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전화 : 남동구도시관리공단 해수공급시설 ☎ (032)446-2250
  • 팩스 : 032)446-3880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아암대로1605(논현동 179-33) (우 21637)
  • 홈페이지 : www.namdongcmc.co.kr

현수막지정게시대

서비스이행다짐
  • 현수막게첩 작업시 반드시 차량 앞뒤에 안전표시판을 설치하고 작업자는 안전모, 안전화 등 안전장구를 착용후 게첩하도록 하겠습니다.
  • 1일 1회 환경순찰을 통하여 시설물을 수시로 점검하여 각종 안전사고 및 불편사항을 시정하겠습니다.
  • 현장사무실 및 현수막게시대 주변을 항상 청결하고 쾌적하게 유지관리하겠습니다.
  • 현수막게시대 운영관리의 전반적인 업무처리 흐름도를 공단 홈페이지에 상세하게 게시하겠으며 이를 바탕으로 업무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토록 하겠습니다.
  • 접수된 민원은 당일접수 당일처리를 원칙으로 처리하되, 부득이한 경우에는 3일이내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 불친절한 직원으로 확인되었을 경우 해당 직원을 교육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께 당부 드리는 사항
  • 현장에서는 작업자의 안내에 적극 협조하여 고객의 재산과 안전사고 방지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을 통한 현수막 민원 접수 및 입금시 불편하신 사항을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전화 : 현수막게시대 ☎(032)460-0539 / (032)460-0527
  • 팩스 : (032)433-0433 / (032)469-9659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로 19번길 10(만수동)(우21524)
  • 홈페이지 : http://namdong.uriad.com/

남동국민체육센터

서비스이행다짐
  • 시설물에 대한 월1회 정기적인 안전점검과 보수로 안전사고예방과 시설물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건물 내·외부를 청결히하고 탈의실·화장실 등에 대한 소득·살균 및 청소를 매일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매일 수질상태를 점검하여 수영장 수질 기준 이상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겠으며, 월1회 수영장 수질정기 검사를 의뢰하여 그 결과를 게시판에 공시하고 이용자가 안심하고 운동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안내데스크 정면과 현관 게시판에 프로그램 내용 및 수강료를 게시하겠으며, 회원 등록업무는 절차를 간소화하여 안내데스크에서 업무가 즉시 처리되로록 하겠습니다.
  • 수강료 수납시 철저한 현금 확인 및 고지를 통하여 금전착오를 예방하겠습니다.
  • 수영장에는 항상 자격을 갖춘 안전요원을 풀 주변에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월2회 정기적 점검 및 수시점검으로 운동기구를 철저히 점검하여 쾌적한 공간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에게 볼거리와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고 수준 높은 강습, 다양한 강습을 개발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교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께 당부 드리는 사항
  • 프로그램 등록 창구에 비치된 신청서에 소정의 양식에 따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 후 영수증은 꼭 받으시고, 연기나 환불시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현관에 비치된 체육센터 회원규정의 내용을 꼭 숙지하여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체육센터 건물은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바,「청소년보호법과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금연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은 장애인 자동차 표시가 부착된 자동차에 보행성 장애가 있는 자가 탑승한 경우에만 주차할 수 있으며, 「장애인·노인·임산부 등의 편의증진보장에 관한 법률 시행련 13조」에 의거하여 이를 위반한 자에 대해서는 10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부과합니다.
  • 주차장 사용에 있어 주차는 주차구획선 안에 올바르게 주차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전화 : 남동국민체육센터 ☎032)460-0600~1
  • 팩스 : (032)461-0090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백범로 124번길 94(만수동 15) (우 21527)
  • 홈페이지 : www.namdongcmc.co.kr

남동수영장

서비스이행다짐
  • 시설물에 대한 월 1회 정기적인 안전점검과 보수로 안전사고예방과 시설물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건물 내·외부를 청결히하고 탈의실·화장실 등에 대한 소득·살균 및 청소를 매일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매일 수질상태를 점검하여 수영장 수질 기준 이상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겠으며, 월1회 수영장 수질정기 검사를 의뢰하여 그 결과를 게시판에 공시하고 이용자가 안심하고 운동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안내데스크 정면과 현관 게시판에 프로그램 내용 및 수강료를 게시하겠으며, 회원 등록업무는 절차를 간소화하여 안내데스크에서 업무가 즉시 처리되로록 하겠습니다.
  • 수강료 수납시 철저한 현금 확인 및 고지를 통하여 금전착오를 예방하겠습니다.
  • 수영장에는 항상 자격을 갖춘 안전요원을 풀 주변에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월1회 정기적으로 시설 및 운동기구를 철저히 점검하여 쾌적한 공간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에게 볼거리와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고 수준 높은 강습, 다양한 강습을 개발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교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께 당부 드리는 사항
  • 프로그램 등록 창구에 비치된 신청서에 소정의 양식에 따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 후 영수증은 꼭 받으시고, 연기나 환불시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현관에 비치된 체육센터 회원규정의 내용을 꼭 숙지하여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영장 건물 내는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바, 「청소년보허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 금연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은 장애인 자동차 표시가 부착된 자동차에 보행성 장애가 있는 자가 탑승한 경우에만 주차할 수 있으며, 「장애인·노인·임산부 등의 편의증진보장에 관한 법률 시행령 13조」에 의거하여 이를 위반한 자에 대해서는 10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부과합니다.
  • 주차장 사용에 있어 주차는 주차구획선 안에 올바르게 주차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전화 : 남동수영장 ☎(032) 426-0986
  • 팩스 : (032)429-0987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고잔로 173 (우 21678)
  • 홈페이지 : www.namdongcmc.co.kr

서창·소래도서관

서비스이행다짐
  • 주1회 시설물에 대한 정기적인 안전점검과 철저한 시설관리로 고객님께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설이용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위해 시설미화에 힘써서 편안하고 기분좋은 환경에서 고객님께서 시설이용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접수된 민원은 당일접수 익일 처리를 원칙으로 처리하겠으며 부득이 한 경우에는 3일 이내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고객께 당부 드리는 사항
  • 서창·소래도서관 건물 내에는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바,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 금연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창·소래도서관의 시설 이용시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통제구역으로의 출입은 삼가주시고, 비상시에는 직원의 통제에 따라 주시길 바랍니다.
  • 기타 불편사항에 대해서도 의견을 보내 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서창도서관 이용안내 및 문의
  • 전화 : 서창도서관 ☎(032)453-5950
  • 팩스 : (032)453-5959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독곡로 16번길 15(우 21604)
  • 홈페이지 : www.namdongcmc.co.kr
소래도서관( 이용안내 및 문의
  • 전화 : 소래도서관 ☎032)453-5940
  • 팩스 : (032)471-5812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793 (우21679)
  • 홈페이지 : www.namdongcmc.co.kr

구·동 청사관리

서비스이행다짐
  • 남동구청을 방문하는 모든 민원인과 남동구 800여 공직자는 우리의 고객이십니다.
  • 민원발생 전 청사시설 매일 1회 이상 순찰 등을 통한 시설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사전점검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 민원처리는 기본 당일 접수·처리를 원칙으로 부득이한 경우 최대 2일 이내 처리하며 긴급사항은 접수 즉시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 시설물 안전을 위해 월 1회 종합 안전점검과 일일점검을 실시하며, 매일 2회 이상 청소로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전화 : 시설관리팀 ☎(032)460-0521~4, 구·동 청사관리실 ☎(032)453-5780~4
  • 팩스 : (032)463-3599, 469-9659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래로 633 남동구청 방재실(우21589)

보안등·공원등 유지관리

서비스이행다짐
  • 보안등·공원등 유지관리시 반드시 차량 앞뒤에 작업 안내표지판을 설치하여 차량 및 보행자의 통행불편을 최소화 하고 작업자는 안전모, 안전화, 장갑 등의 안전장구를 착용하고 보수하도록 하겠습니다.
  • 접수된 민원은 “접수일 기준으로 익일처리”라는 원칙으로 업무에 임하겠으며 천재지변 등의 부득이한 경우에는 3일 이내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 학교 주변, 전원동지역, 주택밀집지역, 우범우려지역 등에 대한 월 5회 이상의 정기적인 야간점검을 통하여 차량과 보행자에 적절한 시각정보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께 당부 드리는 사항
  • 보안등 고장신고 시에는 보안등 별로 부여된 관리번호를 함께 알려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처리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보안등은 비전문가의 작업시 감전 등 안전사고의 우려가 있으므로 절대로 직접 고치시는 일이 없도록 하시고 반드시 고장신고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장에서는 작업자의 안내에 적극 협조하여 고객의 재산과 안전사고 대비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전화 : 남동구도시관리공단 ☎ 032)460-0523~4
  • 팩스 : 032) 469-9659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로 19번길 10(만수동)(우21524)
  • 홈페이지 : www.namdongcmc.co.kr

남동소래아트홀

서비스이행다짐
  • 시설관리 전문인력과 기술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안전하고 편리한 최상의 공연·관람시설을 제공하겠습니다.
  • 매일 1회 이상 시설물 내·외부를 청결하게 청소를 실시하겠으며 항상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시설관리직원으로서 지켜야할 기본 소양교육에서 비롯하여 자세, 복장, 표정 및 인사법에 이르는 서비스 교육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남동문화예술회관의 시설이용에 불편하신 사항을 전화, 팩스 홈페이지를 통해 지적해 주시면 당일 접수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하되 부득이한 경우 최대 3일 이내에 개선하겠습니다.
고객께 당부 드리는 사항
  • 남동소래아트홀 건물 내에는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바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 금연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화장실 및 각 휴게실 등 공공시설물을 깨끗이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품격 높은 공연 감상 분위기 조성을 위해서 공연이 시작하면 잡담, 소란행위 등 불필요한 개인행동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고객께서는 고객의 재산을 보호하고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해 관리자의 안내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전화 : 남동구도시관리공단 남동소래아트홀 시설관리팀 ☎(032)460-0560~9
  • 팩스 : (032)438-5780 / 438-5781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아암대로 1437번길 32(논현동 767-4)(우21684)
  • 홈페이지 : http://www.namdongarts.kr/

소래역사관

서비스이행다짐
  • 시설관리 전문인력과 기술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최상의 관람시설을 제공하겠습니다.
  • 매일 1회 이상 내·외부를 청결하게 청소하겠으며,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관람안내직원의 기본 소양교육 및 서비스교육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소래역사관의 시설이용에 불편하신 사항을 지적해 주시면 당일 접수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하되 부득이한 경우 최대 3일 이내에 개선하겠습니다
고객께 당부 드리는 사항
  • 소래역사관 건물 내에는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바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 금연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화장실 및 각 휴게실 등 공공시설물을 깨끗이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품격 높은 감상 분위기 조성을 위해서 전시장 내에서 질서유지 및 정숙을 당부드립니다.
  • 방문고객께서는 고객의 재산을 보호하고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하기 위한 관리자의 안내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전화 : 남동구도시관리공단 소래역사관 시설관리팀 ☎(032)460-0591~2
  • 팩스 : (032)432-1595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아암대로 1605
  • 홈페이지 :http://museum.namdongcmc.co.kr

공공체육시설

서비스이행다짐
  • 시설관리 전문인력과 기술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최상의 체육시설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시설물의 안전을 위해 주1회 이상 정기점검 및 청소를 실시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생활체육 활성화 및 구민의 건전한 여가선용을 위해 이용고객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시설물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공공체육시설의 이용에 불편하신 사항을 지적해 주시면 당일 접수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하되 부득이한 경우 최대 3일 이내에 응답 및 개선하겠습니다.
고객께 당부 드리는 사항
  • 공공체육시설 내에는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바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 금연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타인을 배려하는 맘으로 공공체육시설물을 깨끗하고 손상없이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고객께서는 고객의 재산을 보호하고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하기 위한 관리자의 안내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전화 : 남동구도시관리공단 공공체육시설 시설관리팀 ☎(032)817-0535
  • 팩스 : (032)817-0536
  • 홈페이지 : www.namdongcmc.co.kr

종량제 봉투판매

서비스이행다짐
  • 저희 종량제 봉투판매소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과 민원인은 우리의 고객이십니다.
  • 우리는 민원발생 전 봉투판매소내 시설 매일 1회이상 불편함이 없도록 사전 점검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 우리는 민원처리는 기본 당일 접수·처리를 원칙으로 부득이한 경우 최대 2일 이내 처리하며 긴급사항은 접수 즉시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시설물 안정을 위해 월 1회 종합 안전점검과 일일점검을 실시하며, 매일 2회 이상 청소로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우리는 부패를 근절하고 투명한 경영관리를 준수해 나가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고객께 당부 드리는 사항
  • 방문 전 전화주문 하시면 신속하게 수령 하실수 있습니다.
  • 권역 내 배달주문은 전일 16시 이전에 입금 시 익일 배송하겠습니다.
  • 업무가 혼잡한 경우에 기다려주시면 순서대로 업무를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배달량이 많을 경우에 늦게라도 꼭 방문하여 전해드리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전화 : (032)453-5786
  • 팩스 : (032)453-5793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래로 633
  • 홈페이지 : http://www.namdongcmc.co.kr/new2013/sub08/sub08_14.asp

불법 주정차 견인

서비스이행다짐
  • 불법 주정차 차량에 대하여 유관기관과 유기적으로 협조 체제를 구축하여 주차질서 확립과 교통체증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업무를 수행하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견인차량의 안전운행을 생활화하겠습니다.
  • 차량입고 후 즉시 견인된 차량(차주)을 대상으로 견인사실과 보관장소등을 SMS(문자서비스) 및 전화로 안내하겠습니다.
  • 견인료, 보관료 등 수납시 내역을 상세히 알려 드리고, 영수증을 교부하여 드리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들에게 매월 1회 이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고객께 당부 드리는 사항
  • 고객 여러분께서는 지정된 주차장 외 주차시 과태료 부과 및 견인 조치되오니 반드시 지정된 주차장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과태료 부과에 대한 이의신청은 남동구청 교통행정과에서 처리하고 있으며, 납부 견인료 및 보관료 영수증을 첨부해 관련 기관(부서)에 이의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견인차량보관소는 주차질서 유지를 목적으로 운영되는 공공의 시설이므로 견인차량보관소 내 시설물이 훼손 및 파손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전화 : (032)453-2903, 2904
  • 팩스 : (032)469-9659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촌동 512-65번지내
  • 홈페이지 : http://www.namdongcmc.co.kr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 직원의 불친절 등 사례 신고 시, 즉시 검토분석 하여 담당부서 책임자 또는 업무담당 직원이 고객에게 사유 등을 상세히 설명 내용을 즉시 처리하여 결과를 빠른 시간 내에 알려드리겠습니다.
  • 고객에 대해 불친절한 직원에 대하여는 철저한 교육을, 모범적인 직원에 대하여는 포상 등으로 서비스의 생활화를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 각 사업장에는 고객 소리함(불편 신고함) 설치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를 통하여 불편사항, 제안사항을 상시 모니터링 하여 개선해 나가고, 고객이 제시한 의견에 대하여는 신고인의 철저한 신분보장과 엄정한 조사를 통하여 고개의 불편, 불만족 내용을 분석 개선책을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가겠습니다.
  • 잘못된 민원처리로 고객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공단 자체 심의 후 보상토록 하겠습니다.

부패행위 및 불편·불친절 사례 신고장소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로19번길 10(만수동)(우, 405-865)
  • 전화 : 032)460-0511~0517(기획경영팀)
  • 홈페이지 : www.namdongcmc.co.kr
자료담당부서
기획경영팀
담당자
윤보영
연락처
032-460-0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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