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게시물 보기
현수막 게시대 직원들의 업무능력-최고네요.

작성일 2013-03-04

작성자 오광석 조회수 2690

첨부파일
인천 8개 구청 중 5개 구는 각 산하 관리공단에서 게시대에 거는 현수막을 접수 및 탈부착하는 업무를 하며, 3개구는 일반회사에서 그 업무를 하고 있다.

나의 경우 업무의 특성상 위 8개 구의 게시대에 전부 현수막 광고를 하고 있다.

그러므로 매월 게시할 현수막을 가져다 주고, 탈착된 현수막을 찾아오곤 한다.

그런데 이 업무를 가장 빠르게 하는 곳이 남동구도시관리공단 직원들이다.

컨테이너 2동 중 1동을 사무실로, 다른 1동은 현수막 보관장소로 사용하고 있었다.

따라서 남동구도시관리공단의 현수막 관련 담당 직원들은 근무환경이 다른 곳에 비하여 매우 열악하다고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수막을 가지러 가면 매번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어떻게 오셨습니까?"하면서 반긴다.

직원 2분이 친절하게 반기니 당연히 기분이 좋아진다.

"현수막을 찾으러 왔는데요."하면, "성함이 어떻게 되시지요?." 묻는 말에 성명을 말해주면 그 자리에서 컴퓨터로 친 후 번호를 적고, 옆 동의 보관 컨테이너로 안내한다.

직원은 보관 컨테이너로 들어가자마자 바로 번호를 보고 현수막을 꺼낸다. 항상 볼 때마다 나는 속으로....(인천에서 가장 빠르네)...참말이다.

언젠가 다른 곳에 현수막을 찾으러 갔는데 정리도 잘 되어 있지 않고, 그나마 내가 직접 뒤져서 현수막을 찾아온 적도 있다.

그러나 남동구도시관리공단은 현수막도 정리 정돈이 깔끔하게 매우 잘 되어 있다.

잘 정돈된 현수막 관리를 보면 의뢰인도 그만큼 공단에 대하여 신뢰가 가는 것이다.

비록 그 분들은 업무상 당연히 해야할 일을 하는 것이지만,

+++++++

하여간 남동구도시관리공단의 현수막 관리 담당직원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고마움을 전합니다.

담당 직원 두분 건강하세요.

자료담당부서
기획경영팀
담당자
윤보영
연락처
032-460-0519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가족친화기관 인증 ISO45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