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19년도 자체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본 조사는 남동구도시관리공단에서 관리·운영하는 시설을 통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수준과 만족도를 측정하여, 고객만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개선방안을 모색하고자 함을 그 목적으로 한다.

조사개요

조사개요표
구 분 외부고객 전화친절도 내부고객
조사기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지방공기업평가원
조사기간 2019.7.12. ~ 7.31. 2019.9.6. ~ 9.27.
조사대상 공단 시설물 서비스 이용고객 전 부서 전 직원
조사방법 전화 및 면접조사 전화 모니터링 설문지 배포
조사도구 구조화된 설문지 구조화된 평가표 내부고객
조사표본 총 470 sample 총 102 sample 총 107 sample

외부고객만족도 결과(결과점수)

외부고객만족도 결과
구 분 2019년 2018년 증 감
종합만족도 88.4 69.2 +19.2
공영주차장 87.3 89.7 △2.4
공공체육시설 81.9 - -
남동국민체육센터 85.7 74.3 +11.4
남동수영장 86.3 81.8 +4.5
소래아트홀 77.6 79.6 △2.0
남동수영장 85.3 89.6 △4.3
소래아트홀 89.1 91.9 +2.8
소래역사관 94.6 92.6 +2.0
보안등관리 95.9 66.5 +29.4
종량제봉투판매소 82.9 - -
구청사 96.6 90.6 +6.0
해수사업소 97.5 91.9 +5.6
현수막게시대 75.3 82.5 △7.2

직원만족도 결과(결과점수)

직원만족도 결과
구 분 2019년 2018년 증 감
내부직원 종합만족도 70.3 69.7 +0.6

사업별 전년대비 만족도 결과

전화친절도 결과
구 분 2019년 2018년 증 감
종합만족도 92.2 92.9 △0.7
기획경영팀 92.7 90.3 +2.4
시설관리팀 90.9 91.0 △0.1
사업운영팀 88.0 91.1 △3.1
체육센터 93.7 95.4 △1.7
문화센터 95.9 94.7 +1.2
자료담당부서
기획경영팀
담당자
윤보영
연락처
032-460-0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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